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xhibition

[Exhibition]G-Star

* Title : G-star 2015 'Google for Mobile'

* Date : 2015년 11월

* Venue : BEXCO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Game Show & Trade, All-Round)의 BTB관에 Google이 'Google for Mobile'이라는 타이틀로 참가했습니다.

모바일과 관련한 Google의 광고 상품을 소개하는 실시간 세미나, 그리고 현장에서 Google 전문가와의 미팅, AdMob 가입 및 소개존, Google의 Android 기반 디바이스 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세미나는 부스 오픈 시간부터 클로징까지 약 1시간 단위로 여러 주제를 교차하여 진행되었으며, 미팅은 사전 신청과 현장 신청을 통해 미팅룸에서 바로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Google Android 기반의 디바이스들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화웨이와 모토로라의 웨어러블, 그리고 Google C-1 Glass(VR)도 전시하여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Google의 VR에 몰입하던 참가자들의 모습이 문득 떠오르네요! 앞으로 VR, 그리고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어떠한 발전을 계속할지 궁금해집니다.

전시에서 마케팅 담당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을 하였는데요, 프로그램에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Google의 로고가 들어간 텀블러에 커피, 그리고 마카롱을 Google Mobile 상품 소개 노트와 함께 증정하였습니다.

참가자 분들의 열정적인 참여는 앞으로 Google이 많은 분들의 마케팅 고민을 함께 풀어나가는 데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Google의 많은 콘텐츠 중 가장 뜨거운 주제인 Mobile에 초점을 맞춘 G-Star 2015, 'Google for Mobile' 전시 참가! 올해는 또 Google의 어떤 콘텐츠들이 여러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