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xhibition

[해외전시]Infosecurity EUROPE 2013

* Title : Infosecurity EUROPE 2013

* Date : 2013년 4월 23일~25일

* Venue : Earls Court, London UK

지난 4월,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의 보안 컨퍼런스인 Infosecurity EUROPE 2013에 안랩과 엠플래너스가 함께 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안랩은 자사의 솔루션을 소개함과 동시에 발표 세션에도 참가하여 APT에 대한 정의와 최신 트렌드, 사례연구 및 효과적인 방어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세계인들과 함께 공유하였는데요. 국내 보안 기업 중 안랩이 최초로 참가한 Infosecurity EUROPE 2013의 현장! 지금부터 함께 둘러볼까요?

아직 행사가 시작하기 전, 세팅이 완료되고 난 이후의 부스 모습입니다. 부스 정면의 상단에는 "Stay Confident, We've got your back." 이라는 안랩의 슬로건이 아주 잘 보입니다.

유럽 최대의 보안 컨퍼런스인 만큼, 전세계에서 350여개의 보안업체가 자사들의 솔루션을 가지고 참여하였습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활용하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안랩 부스. 즐거워하며 방문하고 있는 참관객들의 생생한 표정, 여러분도 보이시죠?

단순히 이벤트만 진행한 것이 아니라, 부스 내에 미니 PT Zone을 구성하여, 행사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 또한 많은 관심을 끄며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었답니다.

안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관객들 덕분에 부스 내 상담공간도 늘 성황리였습니다.

 

미국에 이어, 유럽 보안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안랩. 앞으로도 더 넓고 큰 곳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