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Clip

[IT 소식] 어바이어, 라드비전 인수로 시스코 겨눈다



요약:
콜센터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통합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 기업 어바이어가 라드비전 인수를 발표하며 시스코와의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어바이어는 기업용 음성통신, 협업, 콜센터 솔루션을 공급해 오면서 영상분야에서는 파트너십을 통한 전략을 펴 왔었다. 하지만 이번 라드비전 인수로 영상회의 시장에도 본격 진출,시스코, 폴리콤과 본격적인 경쟁을 펼칠 수 있게 된 것이다.

어바이어는 지난 15일(현지시간)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전스 기업인 라드비전을 인수한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어바이어의 라드비전 인수 발표는 고해상도(HD)의 영상 협업 솔루션을 구성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중략)

어바이어는 이같은 라인업 확보로 네트워크 분야 1위 기업인 시스코를 정조준하고 있다.

어바이어 코리아 측은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모빌리티 시대에 맞는 영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드비전 코리아 관계자는 "어바이어는 미국계 회사로 라드비전보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고객들에게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포트가 이뤄질 것"이라며 "라드비전 코리아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변함 없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출처:아이뉴스24
기사원문보기 -->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644046&g_menu=020200&rrf=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