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BAT(British American Tobacco) Glo Launch Event & Party

최근에 궐련형 전자담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일반 담배처럼 궐련을 쓴다는 점에서 액체로 된 기존 전자담배와는 차이가 있는데요. 그 중 브리티시 아메리칸 타바코(BAT)에서 출시된 글로(Glo)를 소개하는 기자 간담회부터 전국 클럽 파티까지, 그 현장을 저희 엠플래너스가 함께 하였습니다. 

넓은 글로 존에는 다양한 글로 디자인과 글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이렇게 멋진 글로 모델들도 함께 하였고, 세션 발표를 통해 글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죠. 

여기서 잠깐, 가로수길에 있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미디어 이벤트 현장도 살짝 둘러볼까요? 

이렇게 끝난다면 글로가 아니죠,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까지 전국 각지에서 이어진 글로 클럽 파티의 현장!

클럽마다 저마다의 특유의 분위기가 있지만 '글로글로'한 데코를 더함으로 인해 한층 더 핫한 플레이스로 변신! 특히 클럽 파티 현장은 MAXIM과 함께 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현장이었다는 점! 맥심걸 & 글로걸이 함께 하고 EDM 디제잉의 향연이 펼쳐졌던 클럽 파티, 한 겨울 아무리 추운 날씨였어도 클럽 안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현장이었습니다. 두근 두근 기대되는 글로의 다음 이벤트에도 엠플래너스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