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Beyond K-pop Live Concert Series


올해 엠플래너스는 음악과 함께 하는 행사가 정말 많았습니다. 평창 스페셜 뮤직 페스티벌부터 시작해서 Beyond K-pop까지, 언제나 음악이 엠플래너스 주위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Beyond K-pop 8월 말부터 9월까지 장장 5주동안이나 진행이 되었는데요.

Beyond K-pop Live Concert Series는 일주일마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의 화려한 공연을 유튜브로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한 Global Project였고,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구글을 통해 K-Pop을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시작되는데요. 그 첫 스타트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공연계의 대부, 김장훈씨가 끊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부활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버벌진트, 박정현, 타이거JK & 윤미래, 박진영, 10cm가 공연장을 빛내주었습니다.

무대에서 직접 조명을 받지는 않아도, 멋진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세션 분들도, 음악팀도 조명팀도 모두가 하나가 되어 공연장을 훨훨 날아다니는 듯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매주 Google+를 통해 신청해주신 300여분을 초청하여 함께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를 즐겼는데요. 더욱 특별했던 점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분들도 행아웃을 통해 공연을 함께 즐겼다는 점입니다. 행아웃을 통해 K-Pop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아주 뜻 깊은 프로젝트였습니다.

 

 

평소에 음악을 좋아하는 저희 엠플래너스 뿐만 아니라, K-Pop을 사랑하는 참석자 분들에게도, 그리고 관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가수 분들에게도, 이번 행사를 기획한 구글에게도, 모두가 소중한 추억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열정과 환호로 가득했던 Beyond K-pop Live Concert Series!

그 현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주소를 살짝 클릭해보아요! J

보러가기: www.youtube.com/user/plus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