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Google Play l INDIE GAMES FESTIVAL


구글 플레이에서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Google Play l INDIE GAMES FESTIVAL 행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경진 대회에는 총 30개의 중소 개발사들이 진출 하였습니다. 경진 대회에 진출하기 까지, 정말 많은 개발자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라기도 하였고, 한편으로는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로써 감사하였습니다. 경진 대회에 참가한 중소 개발사들은 인디 게임이라 할 수 없을 만큼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일반 관람자로 오신 유저 분들뿐만 아니라 동종 업계의 개발자 분들도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체험해보시고 경진 대회를 즐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디 게임을 만들고 계신 개발사뿐만 아니라 평소에 인디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일반 관람자 분들도 경진대회를 방문하셨는데요, 평소에 관심이 많으셔서 그런지 다들 즐겁게 전시 된 게임도 즐기시고, 개발자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어서 였을까요?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여 주셨고 개발사 못지 않은 인디 게임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셨답니다.




발표를 통해 최종 7개의 참가사들이 선정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최종 7개사에 뽑히지 못한 중소 개발사 분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다시 한 번 보내드립니다. 




모든 발표가 끝나고 심사위원의 평가가 종료 된 이후, 시상식이 진행 되며 Google Play l INDIE GAMES FESTIVAL 은 막을 내렸는데요, 앞으로도 중소 개발사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많은 개발사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