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네이버
요약 :
NHN은 9일 실적발표를 통해, 자사의 포털서비스인 네이버가 지난 해 약 300억원의 모바일 광고 매출을 거뒀으며 올해에는 이보다 약 300% 성장한 1000억 원의 매출을 모바일에서 거두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현재 모바일 네이버의 검색 쿼리(질의어)는 PC의 56% 수준이다.
네이버는 특히 모바일 광고 중 배너광고보다는 검색광고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아울러 구글의 애드몹이나 다음의 아담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 상품을 출시할 의지도 밝혔다.
기사출처 : 디지털데일리
기사 원문보기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7528
요약 :
NHN은 9일 실적발표를 통해, 자사의 포털서비스인 네이버가 지난 해 약 300억원의 모바일 광고 매출을 거뒀으며 올해에는 이보다 약 300% 성장한 1000억 원의 매출을 모바일에서 거두겠다고 목표를 밝혔다.
현재 모바일 네이버의 검색 쿼리(질의어)는 PC의 56% 수준이다.
네이버는 특히 모바일 광고 중 배너광고보다는 검색광고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아울러 구글의 애드몹이나 다음의 아담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 상품을 출시할 의지도 밝혔다.
기사출처 : 디지털데일리
기사 원문보기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7528
'NEWS > Cl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제뉴스] 보이지 않는 힘 ‘비즈니스 매너’… 승진부터 이익 창출까지 ‘기여’ (0) | 2012.02.13 |
---|---|
[IT소식] 백업시장에 어플라이언스 바람 (0) | 2012.02.10 |
[IT소식] AMD “2013년에 출시될 AMD 서버 CPU 코드명이 ‘서울’이라고?” (0) | 2012.02.08 |
[IT소식] 게임 통합한 ‘소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뜬다 (0) | 2012.02.07 |
[IT소식] ‘검색 최적화 전도사’ 나선 구글 3인방 (0) | 2012.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