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Clip

현대·기아차, '유투브'로 생생한 현장 소식 보여준다

현대·기아차, '유투브'로 생생한 현장 소식 보여준다

현대차그룹은 '유투브 채널'을 개설하고, 신차 출시 및 모터쇼 등 다양한 현장 소식을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 현대기아차, 유투브 채널 개설

 

 

 

 

 

 

 

 

 

 

 

 

유투브 채널에서는 현대·기아자동차의 신차 출시 관련 차량 소개 및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생하게 알 수 있는 'Product', 모터쇼 및 그 외 다양한 행사 현장을 보여주는 'Event', 현대차그룹의 브랜드 제고를 위한 노력을 담은 'Brand' 외에도 '서비스' 및 'R&D’ 관련 다양한 영상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창업을 준비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동차를 선물해주는 '기프트카' 캠페인 수혜 차량의 일상을 담은 '하루'라는 영상물을 제작해 유투브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물은 기프트카를 가지고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사는 이웃들의 일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또한 8월31일까지 ‘현대·기아자동차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hyundailive)'을 방문하여 '구독하기'를 클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0여명에게 문화상품권, 음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유투브 채널을 통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고객들에게 영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기아차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재미있는 이벤트가 함께하는 유투브 채널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 출처 : 조선닷컴

기사 원문 : http://car.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24/20130724033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