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장 공략 솔루션 3종 출시, 글로벌 IT 기업 협력 확대, 미국 오피스 마케팅 활동 강화
안랩은 현실적인 위협으로 다가오는 APT, 디도스, 개인정보유출 등 광범위한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전시했다. 또한 미국 시장에 특화한 전략 보안 솔루션 출시, 글로벌 IT 기업과 협력 확대, 미국 오피스를 통한 마케팅 활동 강화 등 미국 시장 본격 공략을 위한 전략을 발표했다.
(중략)
V3 Click은 미국시장 공략을 위한 개인 PC 보안 솔루션으로 USB 기반 소형 장비에 백신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융합 솔루션이다.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작동해 PC 내 악성코드가 침투하면 색상 변화로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치료까지 자동으로 한다. 작고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악성코드나 인터넷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PC 환경을 제공한다.
안랩 김홍선 대표는 “소프트웨어의 본고장인 미국은 APT로 대변되는 새로운 보안 위협에 가장 먼저 반응한다. 새로운 위협에는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도 잘 인식하고 있다. 안랩은 축적된 기술력과 신설된 미국 오피스, 창의적 시장 전략으로 미국에서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기사출처: IT Daily
기사원문보기: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37936#
'NEWS > Cl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 구글 '경계령' (0) | 2013.04.05 |
---|---|
IT업계 개성 넘치는 만우절 이벤트 (0) | 2013.04.02 |
슈나이더 일렉트릭,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13위 (0) | 2013.01.29 |
IT업계로 퍼진 ‘강남스타일’ (0) | 2013.01.28 |
일상 사용 가능해진 구글 글라스 (0) | 2013.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