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YouTube Beauty Creator Day

* Title: YouTube Beauty Creator Day

* Date: 2014 7

* Venue: 청담CGV THE PRIVATE CINEMA


지난 포스팅에서 YouTube Game Creator Day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뷰티 블로거 및 크리에이터들만의 프라이빗한 자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YouTube의 여성 유저들을 사로잡은 그녀들의 아름다운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블로거와 YouTube Creator. 소셜 네트워크를 주도하는 참가자 분들을 등록을 마치자마자 포토존에서 주저하지 않고 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자마자 각 SNS에 업로드를 합니다. 사실, 다른 컨퍼런스와 세미나의 참가자 분들은 포토존에서 선물을 드려도 사진을 찍을까 말까 머뭇 머뭇하는데요. 역시 크리에이터 분들이라서 일까요? 적극적인 포토타임에 행사를 준비했던 저희도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아, 물론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에서도 사진을 SNS에 올려 태깅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라운지의 모습을 한 번 둘러볼까요?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는 유튜브와 아모레퍼시픽이 함께 만든 행사입니다. 그래서 라운지에는 유튜브 존과 아모레 존이 함께 준비되어 있었죠. 유튜브 존에서는 블로거와 크리에이터가 어떻게 하면 유튜브를 이용하여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지부터 어떻게 나 자신이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까지, 직접 유튜브 담당자와 컨설팅을 통해 여러가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아모레 퍼시픽 존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아모레퍼시픽의 관계성, 그리고 각자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공유했고, 화장품에 대한 질문과 시연, 테스터 등을 진행하였답니다.

이번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의 최고의 선물은? 바로,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선두주자 씬님, 라뮤끄님, 리아유님의 세션이었습니다. 유튜브와 아모레퍼시픽 담당자의 세션도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것이지만, 스타 크리에이터에게 직접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각 세션마다 참가자와의 Q&A도 진행이 되었고요. 모든 참가자들의 얼마나 열정적으로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지금까지 게임 크리에이터 데이, 뮤직 크리에이터 데이 등 각 카테고리에 알맞은 크리에이터 데이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은 여성분들,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여성 분들이 참석한 자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정말 특색있는 크리에이터 데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카테고리의 크리에이터 데이를 기대해봅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데이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Reference > Ev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ent]룰더스카이 라디오 2nd  (0) 2014.10.08
[EVENT] AMD-Inven GamExperience  (0) 2014.10.06
[Event]YouTube Game Creator Day  (0) 2014.09.25
[Event]평창 스페셜 뮤직 페스티벌  (0) 2013.11.05
[Event]YouTube Pulse  (0) 2013.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