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YouTube Pulse

* Title: YouTube Pulse

* Date: 2013 9

* Venue: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 9월 말! 구글 코리아와 엠플래너스는 블루스퀘어에서 fun하면서도 unique YouTube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행사와는 다르게 공연장과 갤러리로 나누어서 진행된 행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했던 행사였는데요, 긴 말 하지 않고 바로 사진과 함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NEMO라는 갤러리에서 사전 리셉션이 진행되었습니다. 노랑, 주황 컨테이너 박스의 컬러가 YouTube 컨텐츠와 어울려서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발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YouTube와 관련된 많은 컨텐츠와 데이터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했으며 YouTube에 실제로 업로드 된 영상으로 체험이벤트도 진행을 했습니다.

 NEMO에서의 리셉션이 끝나고 삼성카드홀로 이동하여 메인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YouTube 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 분들께서 직접 생생하게 솔루션 사용 방법 및 결과에 대해 발표해 주셔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YouTube 솔루션에 대한 담당자들의 경험담뿐만 아니라 앞으로 YouTube의 미래와 비전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깜짝 YouTube 스타의 공연까지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