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Street Promotion

[Promotion] 끌레도르 러브액츄얼리, 야구장데이트

Title : 끌레도르 러브액츄얼리, 야구장데이트
Date : 2012년 5월
Venue : 잠실야구장


올해도 어김없이 끌레도르와 엠플래너스가 함께 야구장데이트를 했습니다!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과  LG 의 경기! 많은 관심이 모였던 Big 경기였습니다!!

끌레도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준 20커플을 뽑아 초청을 했는데요,

이벤트 당첨전화를 받은 당첨자 분들이 너무 좋아하셔서 저희도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



올해에도 각 커플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끌레도르존 VIP 좌석, 야구모자, 응원막대, 액자, 즉석 커플 사진, 끌레도르 메모지, 메모판 그리고 맛있는 도시락!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Big Game을 놓치지 않기 위해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아주셨네요-
끌레도르와 함께 입장하신 분들은 모두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으셨습니다.



드디어, 경기 시작!.............전에 끌레도르에서 준비한 프로포즈 이벤트가 먼저 시작 되었습니다!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하길 원하셨던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 신청해주실 때 응모란에 "프로포즈"를 함께 신청해주셨습니다.  

그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1분이 선정되었습니다.+ㅁ+

당첨되신  분은 디아블로 3도 포기하시고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하는데 주력을 다하셨다고 하네요.ㅎㅎ



멋지진 프로포즈 이벤트가 끝나고 드디어 두산과 LG의 빅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커플들이 경기장에서 눈도 한 번 떼지않고 열정적으로 야구를 즐겨 주셨습니다.

중간 중간에 끌레도르에서 준비한 아이스크림과 선물들이 쏟아져서 더욱 재밌게 야구를 보실 수 있었겠죠? :)


올해도 끌레도르 러브 액츄얼리 이벤트에 당첨되신 모든 커플들 좋은 추억이 되셨을 거라 믿어요 :)
내년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