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20

M COUNTDOWN Hangout M COUNTDOWN Hangout은 4개월 동안 매주 아티스트와 참가자들이 화상채팅을 하면서 서로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던 장기 프로젝트였습니다. 행아웃 프로그램 상 참가 인원이 제한되어 매주 참가자를 선정하는데도 꽤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참가자들이 제출한 질문의 적절성, 국가의 다양성 등 여러 가지 기준으로 선정을 했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어떤 팬은 3번이나 행아웃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절대 고의는 아닌지라 저도 아직까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여러 보이그룹, 걸그룹이 출현했지만 개인적으로 ‘마마무’ 편이 기억에 남습니다. 현장분위기도 정말 좋았고 아티스트와 MC의 호흡도 완벽해서 진행을 하는 제가 마치 참가자가 된 것처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원활한 진행을 했.. 더보기
[mplanners 엠플래너스]Evolution of Flagship Store 서울 강남역 인근의 매장들 중 유독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지난 7월에 개장한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이 스토어에는 오픈 전부터 3,000여 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 장사진을 이뤘고, 매일 200~300명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매장에는 한달 만에 무려 약 45만 명의 사람들이 다녀갔습니다. 반면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의 양대산맥인 라인프렌즈는 유동인구가 많고 다국적의 사람들이 밀집해있는 이태원, 가로수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태원 스토어는 지상 3층, 연면적 1,128.27㎡(약 330평)으로 전세계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중 아시아 최대의 규모로 라인프렌즈를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도심형 테마 파크를 컨셉으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