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Clip

[IT소식] 한국EMC, “빅데이터 시장을 잡아라”



(요약)
한국EMC가 스케일아웃(Scale-out) NAS 제품인 ‘EMC 아이실론’과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EMC 그린플럼’을 내세워 빅데이터 시장 선점에 나섰다.

아이실론과 그린플럼은 EMC가 빅데이터와 클라우드로 대변되는 최근의 IT트랜드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2010년 각각 기업인수를 통해 확보한 스토리지장비와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이다.

아이실론은 데이터 저장이 아닌 관리를 위한 간편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Simple is Smart’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EMC 아이실론의 솔루션은 규모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설치, 관리 및 확장이 가능하며 추가되는 스토리지의 수, 요구되는 성능 수준 또는 향후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보장한다.

EMC 그린플럼은 대규모 데이터 클라우드와 데이터 분석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데이터 웨어하우징(Data Warehous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그린플럼은 현재 EMC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사업부 산하 데이터 컴퓨팅 제품(Data computing Product) 사업부로 통합돼 다양한 솔루션을 출시하는 등 빅데이터 시장 선점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사출처: 아이티투데이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