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Event

[Event]YouTube Game Creator Day

* Title: YouTube Game Creator Day

* Date: 2014 7

* Venue: 넥슨아레나

 

여러분은 YouTube Creator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Creator는 창조자, 창작자를 칭하는 단어이지요. YouTube Creator YouTube 내에 업로드 되는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을 칭하는 단어랍니다. YouTube 내에 업로드 되는 콘텐츠는 그 수가 엄청난 만큼이나 카테고리도 다양하고, YouTube Creator들로 인하여 유저들은 재미있는 콘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임방송 창작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날을 마련하였습니다. 더욱 즐겁고 건강한 게임 창작자 생태계를 꿈꾸는 Creator를 위한 자리, YouTube Game Creator Day의 현장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넥슨 아레나입니다. 행사장 라운지에 유튜브의 브랜딩을 한껏 살리는 여러 가지 소품들을 배치하였고, 포토존을 마련하여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 이분은 그 유명한 대도서관님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YouTube Game Creator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는 대도서관님께서 직접 사회를 맡아주셨습니다. 사회자로서, 그리고 콘텐츠 창작자로서의 대활약을 보여주셨답니다. 그리고, 대정령님도 함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역시 이 조합은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보여,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해주셨습니다.

대도서관님과 대정령님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역시 인기가 웬만한 아이돌 못지 않더군요.

참가자 분들이 직접 무대에서 게임 대회에 참여하기도 하였고요, YouTube 활용법에 대한 세션도 이어졌답니다.

이번 행사는 YouTube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즐거운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는지 알아보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혹시,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도 YouTube Creator가 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YouTube를 방문해보세요! 더 놀라운 세상이 여러분 앞에 펼쳐질 수도 있는걸요

YouTube Game Creator Day 영상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Reference > Ev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ENT] AMD-Inven GamExperience  (0) 2014.10.06
[Event]YouTube Beauty Creator Day  (0) 2014.09.29
[Event]평창 스페셜 뮤직 페스티벌  (0) 2013.11.05
[Event]YouTube Pulse  (0) 2013.11.04
[Event] 2005 G-Star 게임음악회  (0) 201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