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ference/Digital Marketing

[Event]A-POP STAR WEEK

* Title : A-POP STAR WEEK
* Date : 2013년 3월
* Venue : 인천공항(샤이니편), 인도네시아 구글(슈퍼쥬니어편), JYP 센터(2PM편)

구글플러스에서 A-POP 채널 런칭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한국의 K-POP, 일본의 J-POP, 중국의 C-POP을 합쳐 Asian POP을 의미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대 10명까지 함께 화상채팅을 할 수 있는 구글 플러스만의 행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세계 K-POP 팬들과의 화상 팬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행아웃은 온에어 기능도 있어서 유투브로 실시간 중계도 되기 때문에 행아웃에 참가를 할 수 없어도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 팬미팅 현장을 유투브로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A-POP STAR WEEK에 참가하는 K-POP 대표주자들은 SHINeeSUPER JUNIOR, 2PM이었습니다.

SHINee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A-POP STAR WEEK 첫 번째 Runner로 의미 있는 이벤트를 만들었답니다.

인천공항 극장에서 오프라인으로 한국 팬과 만나고 행아웃으로 온라인 글로벌 팬들과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MC는 영어와 스페인어가 능통하면서 개그 센스도 있는 개그맨 김성원 씨가 진행해 주셨습니다!!

샤이니와 글로벌 팬들의 팬미팅 현장이 궁금하시다면 여기(http://youtu.be/9t3BGCUCqK4)에서 확인 해보세요^^*

 

SUPER JUNIORWORLD TOUR ‘SUPER SHOW 5’가 개최되는 남미 국가를 최초로 공개하는 Surprise Event로써,

행아웃 참가자는 모두 남미 팬들로 SUPER JUNIOR에게 자신의 국가를 소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http://youtu.be/R6WRg25WSeU )

 

그리고 2PM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팬들과 매력 발산 타임을 가져 서로를 어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력 어필을 한 뒤, 데이트 코스로 향했는데요.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를 하다 보니 2PM 멤버들과 팬들은

원래부터 알던 사이처럼 가까워져서 마치는 시간을 아주 아쉬워했습니다. ( http://youtu.be/VbAHbSwnmp0 )

 

 

이렇게 A-POP STAR WEEK는 모두에게 즐거움과 아쉬움을 남긴 채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현재이도 구글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여러 아이돌 그룹의 행아웃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