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Clip

[IT소식] 아이패드용 ‘아래아한글’ 출시

 

 

(요약)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아이패드용 응용프로그램(앱) 424일 출시했다. iOS 5.0 이상을 지원하며, 한글과 영어로 이용 가능하다. 아이패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로 HWP 문서를 새로 만들고 편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DOC DOCX 형식도 지원한다. 문서 뷰어 기능도 갖춰 SHOW, PPT, PPTX, XLS, XLSX, PDF, TXT 파일을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아이패드 앱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은 PC용 한컴오피스 한글에 마련된 편집 기능 중 기본적인 사항을 갖춘 모양새다. 사진보관함 속 이미지를 꺼내와 문서에 삽입할 수 있고, 표∙도형∙그림을 삽입하고 편집하는 게 가능하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에서든 파일 공유가 가능해 최적의 모바일 문서 편집 솔루션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는 게 한컴의 평가다.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아이패드앱은 19.99달러에 출시됐으며, 623일까지 50% 할인한 9.99달러에 판매된다. 한컴은 아이패드용 에디션을 시작으로 아이폰용 앱을 아이패드 앱과 호환하는 유니버셜 앱으로 출시하고, 안드로이드용은 올 하반기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출처 : 블로터닷넷
기사 전문 보기 --> http://www.bloter.net/archives/106917